본문 바로가기

먹을 궁리

배달의 민족 가능한 다대포 모두의 짬뽕

반응형




모두의 짬뽕 - 배달의 민족 가능♡




안녕하세요~ 궁리하다 입니다^^

신랑이 짜장면이 몹시 먹고싶어해서 남편 최애 이창명의자장면시키신분 을 검색했는데 영업을 안하셔서 어디시켜먹을까 고민하다가 모두의짬뽕이 배달이 되는걸 보고 바로 주문했네요♡


 



모두짬뽕 + 순한맛
모두물짜장(매운짜장)
모두짜장
달콤 탕수육(대)
모두 왕교자(찐만두)

총 지불금액 56,000원


탕수육을 대자시켰는데 나눠서 포장해주셨네요
모두의짬뽕은 배달주문을 처음해봤는데 단무지담긴 일회용그릇도 신기하네요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음식을 종종 시켜먹지만 일회용포장용기가 친환경이어서 놀라웠어요

뚜껑도 몸통도 전부 친환경용기 +ㅁ+



여기부터는 주문한 메뉴들 사진입니다^^

 

실린된 포장지를 뜯으려고보니 플라스틱칼이 안보여서 손으로 뜯는데 너무 잘뜯기는거있죠?!

매번 배달음식은 무조건 실링이 너무 짱짱해서 칼이나 가위로 자르지않으면 안되서 똥손인 저는 실링비닐에 매번 소스나 국물이 묻곤했는데 이건 정말 신세계에요.


손목. 손가락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개봉!!
모두의 짬뽕 시키고싶은 이유가 더 늘었네요^^

 

다대포 / 다대맛집 / 다대포모두의짬뽕 / 다대모두의짬뽕 / 모두의짬뽕 / 찐만두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