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일상

부산대 미용실 - 동하랑 머리하자 가격

반응형

부산 부산대 미용실 동하랑 머리하자에서 남편이랑 같이 머리했어요


부산대학교에 있는 미용실인 [동하랑 머리하자]는 언니가 10년 넘게가는 단골 미용실이라 믿고맡기는 애정하는 미용실입니다. 저도 벌써 3년? 4년정도 되었네요.

이름있는 브랜드미용실들도 잘하긴하지만 미용실을 자주가지는 못하다보니 내가 맘에 들어했던 헤어디자이너쌤이 그만두시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개인 미용실이라
그럴염려도 없고, 예약제
원장님이 직접 머리해주세요

특히 저는 머리숱이 어마무시해서 보통 여자분들 머리묶었을때 그묶인 양의 3배에서 4배가량 되다보니 머리숱+기장길이+머리펴는것+머리끝은 펌을 하면 브랜드미용실가면 3~40만원 정도 각오하고 가야해요

금액이 어마어마하죠?🤣




하지만 동하랑 머리하자 미용실은 매직과 펌을 같이했는데도 불구하고 14만원입니다

작년에도 동일하게 매직과 펌을 같이 했는데 14만원이었는데 올해도 금액이 오르지않고 그대로에요♡



 

원래 1월 중순쯤 언니랑 머리하러 가야지~ 하고있었는데 신랑이 급 파마나 해볼까? 하더니 인터넷으로 알아보더니 7만원에서 10만원정도하네라는거에요

언니나 저나 동하랑 머리하자 가면 원장님 알아서 해주세요~ 하고 믿고맡겨버리기때문에 신랑에게 "그럴꺼면 언니랑 가는 미용실가자 거기 잘해"라고 말하고는 급히 예약을 잡았게되었네요ㅎㅎ

새해 첫날.. 갑작스럽게 1월 1일에 머리에 돈 좀 들였습니다ㅋㅋ

 

남편은 파마가 생애 처음이라 원장님랑 상담해서 고민끝에 투블럭을 완전히 바짝 하진 않았어요

아무래도 실외가 너무 추운것도 한몫했네요ㅋㅋㅋㅋ




일명 뼈다귀로 옛날 시골할머니 파마하는것처럼 머리를 돌돌말고 고무줄로 고정ㅋㅋ 구경하기 바빠서 사진은 못찍었네요ㅋㅋ

뱅글~ 뱅글~ 우주선 닮은 열기구가 열일합니다.


여자원장님이 뼈다귀를 빼주시고 있어요
보고는 물먹은 미역인줄ㅋㅋㅋㅋㅋ

박장대소를 했지만 다행히 사진 건졌습니다

이거 완전 굵은 할머니 파마됐는데? +ㅁ+ 하고 많이 웃었는데 드라이하고나서는 정상적인 남성펌이 되었네요ㅎㅎㅎ




꼽실꼽실 할머니파마인줄알았는데 드라이하니까 자연스럽네요. 머리가 잘 나와서 기분은 좋은데 못놀리니까 아쉽습니다.

남성펌 후 드라이한 남성헤어 상세사진이에요
사진 찍기 싫어하는 남편도 맘에 드는지 요리조리 여러번 찍게해줬어요^^

 

[동하랑 머리하자 미용실 가격]

커트 15,000원
남자펌 5~6만원
여자펌 7만원
매직 7만원

매주 화요일날 휴무인데 전화로 예약하시면 화요일도 가능하시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 ~ 오후9시까지
다른손님과 겹치지않게 전화예약하고 방문하시는게 좋겠죠?^^






머리하면서 들어보니 코로나19가 터져서 손님이 줄었다는 얘길해주시더라구요..

남자분들은 짧은 머리를 유지해야되다보니 커트를 자주하지만 여자손님은 머리를 기를수있으니 방문이 많이 줄었나봐요

저같이 머리숱이 으~마무시하게 많은 손님에게도 머리 잘 감겨주시고, 쌍드라이기로 바짝 말려주시기까지 한다고 팔이 많이 아플텐데... 신랑도 마음에 드는 머리를 해주셔서 더욱 안타까웠습니다...



미용실 근처에 사설주차장인 라퓨타주차장이있어서 2시간 지원해주세요

 



동하랑머리하자 근처 전경입니다

 




 

저희는 부산대역에 있는 부산대남측 공영주차장에 주차했는데 일반승용차였으나 정산하니 반값 할인이되서 주차비가 만원도 안나왔어요+ㅁ+

부산대 온김에 임신했을때 구매했던 임부복전문 옷집갔다가 이전했다는 안내가 있어서 이전장소도 갔다가 스타벅스도 갔다가 이리저리 볼일본다고 거의 5시간동안 주차했는데 15,000원 나올건데 할인이 되었으니 참고하세요~




내돈내산 / 부산대 미용실 / 남자커트 / 남자펌 / 매직 / 펌 /커트 / 비용 / 가격 / 동하랑머리하자 / 믿고맡기는 미용실 / 머리잘하는 미용실 /펌+매직 부산대 저렴한 미용실 / 부산대 미용실 추천 / 부산대 착한 미용실 / 부산 미용실 추천 /부산 금정구 장전동 미용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