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 할 궁리

스텐절구 구매 - 까사니 이탈리아

반응형

플라스틱절구, 나무절구, 이케아 대리석 절구, 스텐절구 중에 뭐살까 고민하다가 결정!! 까사니 스텐절구




안녕하세요~ 궁리하다 입니다.

다진마늘이 필요한데
통마늘(알마늘)만 있다보니
칼로 다지기 무서워서
절구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나무절구는 생각보다 가벼웠지만
어머니가 쓰시는 걸보니
절구 본체가 갈라짐이 생김

플라스틱절구는 써보니
사용하다보니
긁힘과 플라스틱 보풀이 일어남

이케아대리석절구는
마음에 드는데 실제로 들어보니
빻는 막대도 무게감이 있는데
절구 자체가 너무 무거워서
아쉽지만 pass ~

절구를 사용하고 세척을 해야하는데
너무 무거우면 번거롭기에

적당히 무게감이 있고
세척하기도 덜 부담스러운
까사니 스텐절구를 선택했습니다



생각보다 정보가 없어서
평상시 모험을 하진 않지만

스텐리스가 스텐리스지
하면서 그냥 샀어요


구성은 설명서, 절구, 절구막대, 절구커버로
되어있습니다.







3살 아기도 스텐절구가 궁금한지
이게 무엇인고~ 열심히 바라보기에

마늘은 매울까봐
고소한 깨소금으로 사용해봤습니다.




본의 아니게 고소~한 ASMR을 찍은 기분ㅎㅎ


스테인리스절구는
일식돈까스집에 가면 나오는
미니깨절구처럼
빗금이 있는건 아니지만

절구막대를 잡고
빙글빙글 돌려주니
생각보다 잘 빻아졌어요^^


스텐제품이기에 연마제는 꼭 제거해줘야되는데
세척전에 키친타올로 박박 문질러보니
살짝 까맣게 묻어나오긴 하네요

식용유로 닦고
주방용세제로 2번 세척 후 사용했어요^^

통마늘은 사용해보니
다진마늘이 되지않고 이리튀고 저리튀네요;;

뭐가 문제인지..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