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 궁리

립 슬리핑 마스크

반응형

입술각질 / 입술 보호 보습 / 립밤



안녕하세요 ~ 궁리하다 입니다

 

워낙 건조한 요즘 피부에 신경을 안쓰니까 바로 트기시작하네요. 특히 입술은 더욱 각질부각에. 트기일쑤죠

 

이런시기에는 빼놓치않고 구매하는 제품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 향기도 역하지않고 단단한 고체제형이지만 떠보면 샤베트타입이라 부드러운 입술보호 아이템입니다.

   

 

 

 

 


소비자가격은 18,000원이지만 20%세일해서 14,400원에 구입. 할인도 받고 사은품까지 있으니 1석2조♡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화해 어플 중에서 구매를 하는 편인데 사은품인 라네즈 시카 슬리핑마스크도 궁금해서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했어요.

 

 

 

 

 

아모레퍼시픽몰(2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네이버스마트스토어(1만원이상 무배), 화해 어플(1만원이상 무배)중에서 구매를 하는 편인데 사은품인 라네즈 시카 슬리핑마스크도 궁금해서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했어요.

 

 

 

 

제가 구매한 구성은 립 슬리핑 마스크 본품 20g [베리] + 시카 슬리핑 마스크 10ml x 3개

 

 

 

 

 

 


라네즈 립슬리핑 마스크로만 샘플 받고 싶고 더 싸게, 더 저럼하게 할인 받고싶다면

구매꿀팁!!!

 


화해어플에서는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본품 20g [베리]과 사은품으로 동일한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샘플 5g [베리] x 3개를 판매하고 있는데 아래 사진보시면 할인쿠폰받기가 있어요. 1월11일까지 사용가능하고, 선착순 10만명이라고하니 참고하세요. 저번주에도 할인쿠폰 이벤트 있었는데 또 하고있네요 >_<

 

 

 

 


쿠폰을 받으면

 

 

 

 

[ 20% 할인에 장바구니 쿠폰으로 또 중복할인이 들어갑니다 ]

 

 

 

 

 

 

 

화해쇼핑 잘하시는 분들은 포인트적립으로 더욱 혜택보시겠죠? ㅎㅎ

 

 

 

 

뚜껑을 열면 중간마개가 있고, 립 슬리핑 마스크 상자안에 실리콘스파츌러도 내장되어있어요. 손에 묻힐필요 없으니 굿~  개인차가 있겠지만 사은품으로 받았던 5g 샘플을 저 혼자 사용했을때 .. 이걸로 겨울을 입술찢김과 입술각질부각 없이 잘지내서 20g 한개면 신랑이랑 같이 1년은 쓸 수 있을꺼같아요^^

 

 

 

 

 

 

 

 

 

완전 하드한 제형일 꺼같지만 실리콘스패츌러로 떠보면 부드럽담니다. 제가 제일 효과를 봤던 방법은 자기전에 양치하고 바로 각질제거한 다음 립 슬리핑 마스크를 발라주는거였어요. 입술이 어찌나 매끈매끈하던지 ㅎㅎ 자고 일어나도 입술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없어요! 

 

지속력
디올 립글로우와 비슷한 느낌.
유분기
텍스쳐가 크림과 밤타입 사이라서 쫀쫀해서 끈적이는거 싫어하시는분은 아주 얇게 발라보세요.
촉촉함
입술 컨디션이 좋지않다면 보통.
색상
발라보면 투명

 

 

 

말랑말랑 탱글탱글 귀여운 실리콘스파츌러로 입술에 바르니까 더 기분좋게 바르게되네요^^ 코로나19때문에 매장에 직접방문해서 테스트를 해볼 수도 없다보니 몇년째 잘쓰고 있는 제품 소개해봤어요.

 

 

 

혹시 나만에 입술케어 방법이있다 ~ 하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