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 궁리

[부산 명지 밥집] 경원해물찜

반응형


경원해물찜에서 아구찜을 먹어본
[언니의 추천]으로 방문해봤어요
맛집이라는데

5시쯤?
딱 저녁시간이아니라서 그런지
한산해서 좋았어요^^




경원해물찜 - 명지국제신도시점
전화번호 : 051-999-9450




새우가 크진않은데
달달하니 맛있네요


마카로니샐러드는
살짝 느끼한가? 했는데
달아서 좋아요





메추리알은 인당 1개씩 주는것 같네요




해물찜 등장!!



볶음밥도 바로 시켰는데
해물찜에있는 콩나물을 가지고가서
볶아주시네요






그리고 어느정도 먹은 찜의 모습입니다~








볶음밥은 3인분을 시켰는데


비율은
콩나물 2 : 밥 1
느낌입니다

3인분인데 모아보면
밥은 1.5인분들어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해물찜은 소짜를 시켰는데
낙지가 커서 작은 문어인줄알았네요
(ㅇㅁㅇ)!!





요즘 날씨도 쌀쌀해지고
해물찜먹고싶었는데 잘먹었습니다












처음에는 볶음밥이 양이 작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해물찜과 볶음밥먹으니
배가 불러서 ;; 걷기삼아 소화도 시킬겸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갔습니다


TMI지만 태국으로 신혼여행을 갔다오면서
동남아 향신료에 대한 거부감이 생겼었는데

미고랭 볶음면은 맛있어서
재구매했담니다

맛은 살짝 간장맛이 들어간
짜파게티인데
면발은 스낵면이랄까ㅎ



미고랭라면은 스낵면처럼
면이 얇아서 비빔면2개 드시는분들은
2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ㅋㅋ






[스파클링 사케 미오]


유리병에 들어있는 탄산 사케라네요

도련님 지인이 대리구매를 부탁해서
몇병사줬는데

도련님도 궁금해서 한병 사먹었다가
괜찮아서 장볼때 생각나면 사달라고한 제품ㅋ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파는 스파클링 사케 미오













유리병이라 한박스 12병은
매우 무거워서
카트는 필수인것같습니다;

손삐끗하면 와장창! 깨질테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