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도 지인추천 카페 : 헤세드공유 - 직화로스팅까페

반응형

거제도 까페 : 헤세드공유 /직화로스팅카페


지인의 추천으로 거제시 상동3길 15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후문 상가 2층에 있는 헤세드공유라는 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꺼 같아서
평일에 휴가를 내고 방문했습니다

헤세드공유는 국민지원금과 제로페이도 사용가능하고 로스팅전문, 핸드드립전문점이라고합니다




CU거제힐스테이트점과 같은 상가건물2층에 있습니다

카페가기 전에 CU거제힐스테이트점도 들렀는데
다른 편의점보다 신기한게 많고 하리보젤리 종류도 다양해서 편의점들렀다가 카페가는걸 추천드려요
+ㅁ+






쏠티크림 아인슈페너는 사진처럼 실제로도 크림이 많아서 맛있었어요♡

어떤 카페는크림이 맛있지만 양이적고 커피와의 비율이 안맞달까ㅠ

저는 아메리카노도 먹지만 달달한걸 좋아하기에 헤세드공유의 쏠티크림 아인슈페너 강력추천해요+ㅁ+





사장님이 예쁘게 세팅까지 해주셨어요

포스팅하면서 사진정리하다보니 이인슈페너 또 먹고싶네요

드립커피로는
예가체프(아리차 위시드G1)와 케냐 키암부 AA를 시켰는데 사진처럼 찻잔따로 칼리타 드립서버 따로 주셔서 시음회온듯 2가지 맛을 다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드립백도 판매하시기에 사장님이 직접 블렌딩하신 원두중에 엘바도르 빅토리아 H17 무산소 발효 내추럴과 베토벤블렌딩을 드립백으로 부탁드렸어요

지인분들이 드립커피를 좋아하시기에 나누고싶더라구요^^

그리고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없는것이기에 더욱 좋을꺼같아서 구매했어요

포장이 되어있지 않았기에
사장님께서 주문과 동시에 원두를 분쇄해서 포장까지 해주셨어요

미리 여유롭게 부탁드리면 좋을꺼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