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일상

코로나 백신 모더나 2차 접종 완료했어요 - 가정의학과방문

반응형

코로나 백신중에 모더나로 2차 접종 완료했어요 

 

 

 

 

코로나백신 모더나 접종 후 붙인 뽀로로 밴드

 

 

안녕하세요~ 궁리하다 입니다

 

오늘 코로나 백신중 하나인 모더나로 맞았어요

 

주위사람들 모두

화이자를 맞아도, 모더나를 맞아도

다행이 부작용이 없으셨기에

조금은 덜 불안했지만 ..

 

매도 빨리 맞는게 났다고...

괜히 부작용사례도 찾아보게되서

 

오히려 혼자 더 겁먹었었는데 

 

세상에나;; 병원에 가서 손소독제를 펌핑하는데 

입구가 일부분 막혀있었는지

이상한 방향으로 쭉 날라가서

제 근처에 떨어졌어요

 

그런데... 제 뒤쪽에 있던 아이와 아이어머니에게 

날아간줄알고 얼마나 가슴이 철렁하던지;;;;

 

알콜성분이라 눈에라도 묻은 건아닌지 

엄청 깜짝 놀래고.... ㅠㅠ

 

어머니에게도 죄송하다고 하고

아이에게도 괜찮냐고 미안하다고 사과했고

다행히  괜찮다고 안묻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심장이 벌렁벌렁거리는데

괜찮다고 하셔서 진정이 안되고 ..

병원 방문하신분들이 나만 보고있는것만 같고 ~~@_@

 

겨우 진정하고 주사를 맞으러 갔습니다

 

 

 

일반병원이 아닌 가정의학과에서

코로나 백신을 맞으려고한 이유가

단순한데요 ㅎㅎ

 

주사를 맞고 나서 붙여주시는 반창고가 

아이들이 붙이는 캐릭터밴드이기 때문이에요

 

코로나백신 1차때는

심플한 어른용? 살색 밴드를 붙여주시더라구요;;

 

 

 

별거 아니지만 왠지 캐릭터반창고를 붙이니

뭔가 안정되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주사실에 들어갔더니 

스텐리스 쟁반에

반가운 뽀로로 친구들 밴드가 !!!!

 

 

괜시리 기분이 좋아져서 

간호사분께 캐릭터밴드 붙여주시냐고 물었더니

맞다고 ㅎㅎㅎ

 

 

다른 접종자분이 캐릭터밴드 붙여달라고도 하셨었다네요  ㅎㅎ

 

역시~ 나만 붙이고 싶었던게 아니었어 ㅎㅎ

 

 

 

뉴스를 보니 18세 이상 연령층의 접종완료율이 78%이상이라고하네요

질병관리청에 들어가 보도자료를 보니 10월21일, 0시 기준으로

코로나 신규 확진자도  2000명이하인 1,430명이라고 합니다.

 

점점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줄어들다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여러가지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대 미용실 - 동하랑 머리하자 가격  (6) 2021.01.11
쿠쿠 티비  (4) 2021.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