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 글

호떡믹스 가격과 시나몬롤 만들기 - 일부 실패.. 역시 요린이네요 평범한 호떡믹스로 시나몬롤 만들기 일부분.. 실패했네요 ㅠㅁㅠ 이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큐원] 홈메이드 찰호떡믹스 400g한개 구매시 개당 가격3,280원 (100g당 820원)2+1으로 구매시 개당 가격약 2,186.7원 (약 100g당 546.7원)2개 구매 시 1개 더 주는 행사는 1월 13일까지니 참고하세요~ 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큐원 찰호떡믹스 1.2kg으로 상자째 샀고, 6,980원으로 100g당 582원이네요1.2kg이라고 적혀있지만 개봉해보면 호떡믹스와 이스트, 호떡 꿀 믹스가 각각 3개씩 들어있어요. 유통기한도 2021.10.25까지여서 기한이 넉넉하네요 호떡믹스로 시나몬롤 만들기 [준비물]따뜻한 물 180ml(약 40도)밑이 둥근 볼반죽용 주걱일회용 비닐장갑 2매광파오븐(1.. 더보기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 뜨거운 물만 부워주면되는 어묵국물 별첨스프 + 1 이 들어있어요 친정에 놀러갔다가 팔도비빔면을 먹게됐어요 비빔면 포장지가 바꼈나? 했더니 winter 3rd edition (윈터 에디션)이라고 적혀있네요 슬쩍만 봤을때는 오뎅국물스프가 비빔면에 들어가는건줄알고 신기하다했다가 간편한 보노스프처럼 어묵국물스프였네요 저녁은 먹었지만 ㅋㅋㅋ 입이 왠지 심심해서 비빔면만 먹고 스프는 들고가서 집에가서 국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이지만 어묵국물스프 빼고는 비빔면은 맛과 색깔은 "내가 아는 그 맛" 입니다 요즘같이 추운겨울 국물을 간단하게 비빔면과 같이 먹는게 특색있어서 신선했습니다^^ 더보기
쿠쿠 티비 쿠쿠 티비 - 쿠쿠에서 티비가 나온줄알고 찾아봤어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궁리하다 입니다.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쿠쿠티비 신서유기가 있길래 뭔고 찾다가 쿠쿠 티비가 있길래 쿠쿠에서 티비가 나왔나? 하고 여기저기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쿠쿠tv쿠쿠티비 차단 응??? 왠 차단? 알고보니 무료로 티비 다시보는 사이트였습니다. 신서유기는 시즌1때부터 지금하고있는 시즌8까지 즐겨보고 SK Btv 본방사수하거나 재방송을 보는 편이고,가끔 텔레비젼에서 하지않을 경우에는 서브리모콘으로 TV Plus로 들어가서 신서유기를 연속으로 시청할 정도로 매우 좋아하는 프로그램중 한가지 입니다. 신랑에게서 유튜브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볼 수 있다는 얘길 듣고 차 안에서 볼 수 있으니 좋네 ~ 요정도로 생각하고있다가쿠쿠티비 신서유기 요 검색.. 더보기
배달의 민족 가능한 다대포 모두의 짬뽕 모두의 짬뽕 - 배달의 민족 가능♡ 안녕하세요~ 궁리하다 입니다^^ 신랑이 짜장면이 몹시 먹고싶어해서 남편 최애 이창명의자장면시키신분 을 검색했는데 영업을 안하셔서 어디시켜먹을까 고민하다가 모두의짬뽕이 배달이 되는걸 보고 바로 주문했네요♡ 모두짬뽕 + 순한맛 모두물짜장(매운짜장) 모두짜장 달콤 탕수육(대) 모두 왕교자(찐만두) 총 지불금액 56,000원 탕수육을 대자시켰는데 나눠서 포장해주셨네요 모두의짬뽕은 배달주문을 처음해봤는데 단무지담긴 일회용그릇도 신기하네요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음식을 종종 시켜먹지만 일회용포장용기가 친환경이어서 놀라웠어요 뚜껑도 몸통도 전부 친환경용기 +ㅁ+ 여기부터는 주문한 메뉴들 사진입니다^^ 실린된 포장지를 뜯으려고보니 플라스틱칼이 안보여서 손으로 뜯는데 너무 잘뜯기는거있죠.. 더보기
베란다 수도꼭지ㆍ계량기 동파방지작업 베란다 수도꼭지ㆍ계량기 동파방지작업 / 바람도 쎄게 불고 너무 춥네요 무슨 바람이 이리부는지 ㅠㅁㅠ 겁나구로.. 이 야심한시각에 우리집 수도들이 동파되진 않을까 걱정이되서 결국 수면바지와 작아진 아기옷들을 몇개 챙겨서 이리저리 둘러보고 동파방지작업을 했습니다 집앞 양수함부터 확인 후 작업을 하려고했습니다. 누가 해두셨는지 모르겠는데 솜에 포근히 둘러싸여있는 수도계량기가 보이네요 🤣 궂이 한파대비 동파방지작업을 더할 필요가있을까? 싶기는 하지만 그래도 호옥.. 시나 염려되서 니트로 위에 까지 덮어주었습니다 양수기함 열다가 깜짝 놀랄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괜히 추운데 열어봤나봐요ㅎㅎ 다음은 바깥 베란다로 갑니다 아기가 깰까봐 조심조심 사진찍으면 소리나니까 스피커부분은 손가락으로 틀어막고 찰칵💥💥💥 이 .. 더보기
립 슬리핑 마스크 입술각질 / 입술 보호 보습 / 립밤 안녕하세요 ~ 궁리하다 입니다 워낙 건조한 요즘 피부에 신경을 안쓰니까 바로 트기시작하네요. 특히 입술은 더욱 각질부각에. 트기일쑤죠 이런시기에는 빼놓치않고 구매하는 제품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 향기도 역하지않고 단단한 고체제형이지만 떠보면 샤베트타입이라 부드러운 입술보호 아이템입니다. 소비자가격은 18,000원이지만 20%세일해서 14,400원에 구입. 할인도 받고 사은품까지 있으니 1석2조♡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화해 어플 중에서 구매를 하는 편인데 사은품인 라네즈 시카 슬리핑마스크도 궁금해서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했어요. 아모레퍼시픽몰(2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네이버스마트스토어(1만원이상 무배), 화해 어플(1만원이.. 더보기
식빵 계란 마요네즈 토스트 토스트 or 계란을 올린 토스트 or 마약 토스트란 이름을 가진 너 간단하고 든든해서 좋구나 안녕하세요 궁리하다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수 있는 요리가 뭐가 있을까 알아보다가 식빵, 달걀, 마요네즈만 있으면 만들수있는 마약 토스트를 만들어봤습니다. 필요한 준비물은 마요네즈, 식빵, 계란 그리고 달달하게 먹고 싶다면 연유나 설탕을 준비해주세요. [기본토스트] 1. 식빵준비 → 2. 가장자리에 마요네즈를 두른다 → 3. 마요네즈 테두리안에 계란을 넣는다 → 4 .포크나 젓가락으로 계란 노른자를 찔러준다 → 5. 전자렌지에 넣고 1분 30초 동안 가열해준다 → 6. 먹기 좋게 칼이나 가위로 자른다 → 7. 맛있게 냠냠 먹으면 된다. 끝. 달달한 토스트를 먹고싶다면 2번처럼 마요네즈를 두르기.. 더보기
엄마가 사주신 순대 - 쪄보기 안녕하세요 궁리하다입니다^^ 친정엄마께서 부전시장갔다오시면서 사주신 순대 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하게 순대를 먹게되었어요. 예전에 자주 장보러가면서 겸사 순대사러갔었는데^^ 추억의 순대를 쪄볼께요 크기도 엄청 크고 무게도 상당합니다. 이름은 [속이 꽉찬 통통순대]이고 세진F&S라는 곳에서 만들었나봐요. 제조 및 판매원이 (유)세진에프앤에스 입니다. 1kg이라 상당히 묵직했나봐요;; [순대 조리방법] [전자레인지 조리시] 700W 기준 3~4분 정도 데워서 잘게 썰어 드세요. [열탕 조리시] 냄비에 물이 끓기 시작하면 순대를 넣어서 중불로 약 7분간 데운 후 잘게 썰어 드세요. 아직 순대의 고수는 멀었어요 ㅎㅎㅎ 처음 순대를 쪄봤는데 조리예처럼 예쁘게 안쪄지네요 ㅠㅠ 미리 썰어서 찌는 것도 한가지방법일꺼같네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