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 궁리

자연드림에서 아기가 좋아하는 것들 구매 및 후기

반응형

자연드림에서 3살 아기가 좋아하는 것들을 구매하고 후기를 올려봅니다





예전에 친언니가 자연드림을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방문을 하다가 녹차라떼가루에 푹 빠졌었고, 아기가 2살이었을때 물을 너무 안마시는데 '숨'이라는 주스는 마셔서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된 자연드림입니다.


알록달록 풍선울타리가 있어서
아기가 너무 신나했담니다♡


자연드림 매장입구에 장바구니가 있었고,
입구안으로 들어가면 장바구니를 얹을수있는 카트가 있습니다.






참!! 매장을 들어가시기 전에
No플라스틱 약속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이름과 핸드폰번호는 뒷자리만 작성하기 때문에
정보유출이 거의 다 되었다고 하는 세상이지만 찝찝하지 않아 더욱 좋았담니다~


생소한 기픈물이라는 생수와
과일즙과 채소즙이 들어있는 채소과일톡을 주셔서 감사하게 받았는데

아기가 너무 맛있어해서 숨은 다음에 구매하기로하고
'채소과일톡'을 한 박스 사게되었네요ㅎㅎ





아기가 너무 신나게 뛰어다녀서 잡아다니느라 맥주를 못산게 눈물이나네요ㅠ

6+2였는데ㅠ




자연드림이 생소하신 분들도 많을꺼같아서
구매한 영수증도 같이 첨부했어요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매장이용출자금이 1000원이 부과되고, 탈퇴시 반환되요

조합원 가입할때 5만원을 지불해야하는데
동백전으로도 결제가능했고,
매장제품구매시에도 결제가능했어요 ㅎㅎ


매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9시30까지
운영한다고하니 회사에서 집으로가는 퇴근길에
장보러가기 좋을꺼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