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 궁리

[한다라이] 당근마켓으로 처음접했던 한다라이과일 내가 원하는 것만 골라담아 주문

반응형


당근마켓으로 처음접하게된 한다라이과일♡ 내가 원하는 것만 골라담아 주문



안녕하세요~ 궁리하다 입니다.

오늘은 체리가 먹고싶어져서
기억해뒀다가 주문해야지! 했던 과일가게

한다라이과일에 주문했어요.




부산 사하구, 서구, 명지, 신호, 다대, 장림
배송합니다.

다대포, 장림은 하루에 2번 배송된다고하네요.

언니가 당근마켓 둘러보다가
알게되서 소개해줬는데
서울같은 곳이 아닌데도 과일을 골라담고 인터넷으로 이렇게 주문할 수 있다니 신기합니다.

역시 세상은 오래 살고 볼 일이에요ㅎㅎㅎ











저는 아래와 같이 과일들을 주문해봤어요.



칠레산 체리 고당도 프리미엄체리 400g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500g
완숙 콜롬비아 바나나 (7-9개 묶음)



포스팅 작성중에 확인해보니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500g 상품은 품절이네요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500g x 2통은 판매중입니다.





한다라이 ㅋㅋㅋㅋ
이름을 너무 잘지으신거같아요

부산사람중에 한다라이 모르는 사람 없을테니ㅎㅎ











체리가 단단한걸 좋아하는데
단단하고 싱싱해서 좋았어요.




첫째아이 임신초기에
평소안먹던 체리가 먹고싶었는데
대형마트를 가도 상태가 너무 좋지않고
비싸서 안사먹고 참았던 기억이나네요.

반전은 그러고나서 시댁에 갔었고
시어머니께서 임신했다고 얘기도안했는데
이상하게 체리가 사고싶으셔서 구매하셨다고해요.
것두 엄청 많이사셔서 좀 안정기되면
얘기하려다가 체리때문에 바로 애기가졌다고
했었네요ㅎㅎㅎ




서비스로 귀여운 귤도 3개 주셨어요.


체리가 맛있어서
먹고나서 3팩 더 주문했담니다ㅎㅎ

첫째가 밥먹고 체리먹었는데도
맛있다고 계속 달라고해서
너무 많이먹으면 체할수있다고 내일먹자고 꼬셨네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면 체리부터 찾을테니
미리 씻어놔야겠습니다 ㅋ

엄궁에 농산물도매시장도 있지만
몇번 과일사는것에 실패해서

롯데마트나 홈플러스, 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에서만 과일을 구매했었는데
이제 한다라이과일에서 구매할꺼에요ㅎㅎ

네이버쇼핑에서 주문하는거라 굿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