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 궁리

[부산 / 다대포] 아몽즈커피 몰운대점

반응형

새로 생긴 아몽즈커피 몰운대점

AMONGZ COFFEE 는 처음접하는 브랜드인데
불막열삼에서 가족들과 저녁을 먹고
궁금했던 커피집이라 방문했습니다.
(몇일전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나오는데
보여서 궁금했던 카페였어요^^)

불막열삼에서 먹고 커피한잔하기 딱 좋네요
바로 옆가게에요ㅎㅎ


 

업체명 : 아몽즈커피 몰운대점
주소 : 부산 사하구 윤공단로75번길 43
대표번호 : 051-264-5558 / 0507-1477-5586
영업시간 : 매일 8: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깜깜한 밤에 방문하니 조명이나
내부 인테리어가 더 예쁜거같아요^^

실제로가면 더 화사한데
역시 똥손이라 그걸 못담는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의 왼쪽을 보시면 바닐라시럽이 있는데
본사에서 제조되서 내려오는것이 아니라
직접만드셨다고 하네요 ^^

오늘은 그린티 카페라떼를 마셨지만
다음에는 바닐라빈라떼 꼭 마셔봐야겠어요♡_♡
기대됩니다





메뉴판 옆에 적립할 수 있는 테블렛이 있던데
포인트가 아닌 스템프형식이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가성비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TEA 종류중에 특이한 것이 보여서
다음에 도전해보려 합니다.

스무디종류도 8가지나 되어서
스무디.. 쉐이크 종류를 좋아하는
첫째딸이 좋아할것 같네요 ㅎㅎ



쿠키도 종류별로 가득하네요 ~



열심히 일하시는 아몽즈커피 직원분들 ㅎㅎ





개업한지 얼마 안되신거같은데
웃어주시면서 상냥하게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왠지 느낌이 좋은 카페입니다




사진 속에 선반을 보시면
제일 위에 에코백이 보이실꺼에요

오픈 행사로 5천원이상 구매 시
에코백 1개를 증정해주신다고해요^^

저희집에는 많아서 언니에게 줬어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깔끔해서 맘에 들었지만ㅎㅎ
욕심을 겨우 내려놨네요 ㅠㅁㅠ


아쉬우니 한컷 더~♡ ㅋㅋㅋ



신랑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원두를 두가지 중에 고를 수 있어요

고소함과 묵직함. 풍부한 바디감을 담은 원두(Smoky)
산미와 풍미의 완벽한 밸런스를 담은 원두 (Special)





신맛보다는 고소함을 좋아하는 남편은
smoky 원두를 선택했어요




아래 사진은 그린티 카페라떼에요




카페 내부도 조금만 촬영해 봤는데요
잠깐 혼자 책읽으면서 커피 한 잔 해도 좋을꺼같아요^^


카운터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실내에서 마실 수 있게 공간이있어요^^


다대롯데캐슬몰운대아파트 위로 걸어서
등산하면 아미산도 갈 수 있어서

음료 하나 테이크아웃하고가며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