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 궁리

다대포에서 점심이나 저녁으로 먹기 괜찮은 코지하우스

반응형

다대포에서 점심이나 저녁으로 먹기 괜찮은 코지하우스



이번에 방문하게된 코지하우스

다대포에도 패밀리레스토랑이 생기면
사람들이 잘 올꺼같은데 왜 안생길까?
의문이 들었는데

다대포에 오랫동안 사시는 분들은
앤젤리너스. 오복미역이 있던 장소라고하면
아실것같은 곳에 코치하우스가 생겼어요

코지하우스 다대포점은
다대포에서 강변도로쪽 가는 방향으로
투썸플레이스와 스타벅스 사이 건물에 있어요

주차는
코지하우스건물 1층에 있는데

매장입구는
주차하고 계단으로 올라오거나

투썸플레이스와 코지하우스 사이 골목으로
경사길을 조금만 올라오면되요




부산분들은 결제할 때
동백전을 애용하시기도 할텐데요

동백전은 다다음주부터 가능하다고하네요

신청은 이미 했지만 승인되는 기간이
정해져있나봐요. 참고하세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맛도 있으면서
친절하셔서 기분좋았던 매장이라

간단하게 코지하우스 다대포점 2탄으로
포스팅해봤습니다

까르보나라는 바깥밥 자주 먹는 남편이
싱겁지만? 삼삼하지만 맛있다고하던데

4살 꼬마아가씨는 또 먹고싶다고 얘기하네요
ㅎㅎ



아래는 상세하게 포스팅한 링크입니다
다대포해수욕장에 있는 코지하우스 다대포점



여름에 테라스에서도 맥주한잔 하기도 좋을꺼같고
아기의자가 있어서 굿~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