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 궁리

옛날에 먹던 그런 정식집 없나..하다가 생각난 지운이네 식당 갔다왔어요

반응형

옛날에 먹던 그런 정식집 없나..하다가 생각난 지운이네 식당 갔다왔어요



안녕하세요 궁리하다입니다~

오늘은 부산 사하구 장림에 위치한
지운이네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기사님들이 가시는 단골식당처럼
하나같이 다~  맛있담니다^^

명지에도 이런곳이있었으면 좋겠는데..
저는 아직 찾지못했어요ㅠ


지운이네식당


지운이네식당은 반도문구랑 같은 라인에있고
주차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근처 회사원들도 많이 오시나봐요

지운이네식당 메뉴판


저희는 정식을 시켰는데

메뉴판에 생삼겹살도 파네요 ㅇㅁㅇ♡
술안주인가봐요ㅎㅎ

저는 안주파라..
안주로 밥도 같이 먹을 수 있어요ㅎㅎㅎ


지운이네식당 메뉴


이거 맵지도 않고 한입에 쏙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ㅠ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편이라 신라면정도의
매운맛까지 먹을 수 있는데
저 반찬은 안매워요~^^

지운이네식당 메뉴 : 마늘쫑건새우볶음


마른새우마늘쫑볶음도 맛나고~

크~~~





지운이네식당 메뉴 : 고추지


고추지는 안매운데 살짝 딸꾹질나곤 괜찮았어요
매우면 딸꾹질이 나기도하는데
그리 맵지않았거든요;  여튼 고추지도 맛나요^^




지금 제철인 시금치~
진짜 7천원에 정식을 시켜서 이렇게
반찬도 골고루 먹을수 있다니^^

너무 좋아요~^^ ㅎㅎㅎ

지운이네식당 메뉴 : 시금치무침



지운이네식당 메뉴 : 파무침


파무침은 맛있지만
바로 빈속에 먹지마세요ㅋㅋㅋ

배고픈데 바로 파무침부터먹어서
속이 살짝 안좋더라구요ㅎㅎ

빈속에는.. 매울수있습니닷~




지운이네식당 메뉴 : 이건 총각김치? 깍두기입니다.






지운이네식당 메뉴 : 파래무침

지운이네식당 메뉴 : 정식 7천원

지운이네식당 메뉴 : 두루치기



오늘의 밥은 조가 들어있는 밥이네요^^
맘어 들어요♡


지운이네식당 : 밥



지운이네식당 : 미역국


미역국도 꼭 드세요 !!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둘째출산하고 질리게 미역국먹어서
먹기싫을때가 많은데
맛있었어요ㅠㅠ



친정아부지와 신랑이랑 같이갔었는데

역시 만족스러운 음식들이었습니다^^
집이랑은 멀어서 마음먹고가야되지만

그.. 뭐라고해야되지 시원한맛?
일반 음식점에서는 좀 처럼 느끼기힘든
옛날 내가 알던 맛있는 식당 반찬들이
생각나게하는 지훈이네식당 이었습니다ㅎㅎ

반도문구도 들러서 리락쿠마스케치북과 티니핑 스탬프, 캐치티니핑 크로스백도 득템했담니다^^

티니핑중에 믿어핑(파란티니핑)이 있어서
얼른 계산끝나기전에 집었네요ㅋㅋㅋ

반도문구는 갈때마다 스탬프 2개씩은 샀었는데
캐치티니핑도 들어왔으니 못참지요~
(제가 아니라 첫째 서현이가 좋아하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