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 궁리

해운대암소갈비집 피크타임 아닐때가니까 대기줄 안길었어요^^

반응형

해운대암소갈비집

고기맛도 많이 안쎄고
불은 쎄서 자주 뒤집어야될꺼같아요

해운대암소갈비집









아주 오래되어보이는 모범음식점 표시네요.




테이블링 기계 위에는 생갈비 품절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입구 바로앞에 대기좌석이있는데
켜져있진않았고

계산대 지나서 따뜻하게 2대가 켜져있었어요.



깨알같이
나무에 다람쥐모형이 매달려있습니다.




반찬을 각자 개인별로 주셔서 좋았어요.




하나같이 맛있고
오랫만에 생미역무침

남이 해준 반찬들 너무 맛나네요♡

묵이랑 무생채. 반찬들 다 괜찮았어요



한 룸에 6테이블이 있는곳으로
자리를 배정받았는데

한 룸을 아주머니 두 분이 전담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해운대암소갈비집을 방문하기 전에
리뷰를 많이 봤는데

고기를 직접 구워야되고 불친절하다.
고기도 조금 구워주시고 친절하다.

이런 내용이 꽤 있었고

대기시간이 엄청길다라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해야하는데
테이블링 어플로 하지는 못하는것 같고


입구에 있는 기계로 대기를 걸어야됩니다.




제가 테이블링 예약할때 8팀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빨리 빠져서 저희팀차례가 돌아왔담니다^^

딱 점심시간이 아니라
1시 30분쯤에 도착해서 예약했었어요.






성향이 아무리 맛있어도
2시간씩 대기줄서서 먹지는 않기에
너무 대기가 길면 다른곳으로 갈려고
플랜 B, C 까지 찾아놨는데ㅋㅋㅋ

뭔가 수월했어요

아무래도 생갈비는
이미 SOLD OUT 이기에 그런거라
추측해봅니다. ㅎㅎㅎㅎ



생갈비.. 맛있겠지만
양념갈비도
거기에 찍어먹는 소스도
맛있었어요.

딱 먹었을때

좀 짠데? 했는데
바~로 어? 괜찮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양념이 참 신기해요













고기는 옛날에 어릴때 먹었던 양념갈비맛
엄마아빠랑 남포동.. 먹자골목쪽에서 먹던 양념갈비맛이었어요.



부드럽고 맛있다 했는데~
찍어먹는 소스를 같이 먹으면
또 다른 맛있는맛이 나요.











해운대암소갈비집 감자사리



감자사리도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2인분 주문한 양인데
불판 테두리가득차네요.



감자사리 양념을 졸여서 먹고


다 먹고나서 된장찌개드세요
꼭 사리 다먹고 뚝배기된장찌개 드시길
추천드려요 꼭꼭꼭.

먹어보면 달라요.

된장찌개가 먹고나서 신기하게 깔끔해요
배터지게 먹어서 더는 못먹는데

된장이 남아서 싸가고싶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어요ㅠ....



혹시 된장이 매울까봐 속에있는
고추를 덜어내는데 센스있게 통고추도
들어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통고추 오랫만에 보내용



양념갈비 5인분
뚝배기된장찌개
감자사리 2인분
공기밥 3개

이렇게 주문했는데



양념갈비 4인분해도 될꺼같아요
4시 24분인 지금도 배가 빵빵;;;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