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 궁리

[부산 사하구 다대포 낫개] 수림식당 다대포점 후기

반응형

부산 사하구 낫개에 있는 수림식당 다대포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궁리하다입니다.

다대포에는 낫개라는 곳이 있습니다.


5일장도 열리고, 자연드림이라던지
각종 식당을 방문하는데요.

이번에는 수림식당을 방문하였습니다.
자연드림 바로 옆에 있어서 더 좋음♡

수림식당은 진짜 강추 드려요!

저는 가지를 그렇게 엄청나게 좋아하거나
일부러 사거나하진 않는 사람입니다만

수림식당 다대포점을 가면 꼭!
가지튀김은 기본으로 시키세요!!♡♡♡



주차장도 넓고 식사하시고 계산할 때사장님께 차량번호 알려드리면 등록해주세요~







저는 추천받아서 방문했었고
가지만두와 새우완탕면, 가지덮밥을
주문했습니다.

간이 많이 쎄지 않고
속이 편해서 좋았어요^^

새우완탕면은 그대로 주문해서 먹어도 맛있는데
면과 새우완자를 같이 먹으면 맛있기에
새우완자 추가를 추천드려요.

진짜 면과 같이 먹으면 꿀조합ㅎㅎ









특이하게 탄탄면과 비빔탄탄면은 손글씨로 500원 할인이 되어있었는데 나중에 들어보니 다른지점들은 가격이 올랐는데 다대포점만 가격을 내렸다고해요.


다음방문때는 탄탄면도 먹어보고
가지튀김에 하이볼도 시켜먹으려구요ㅎㅎ +ㅁ+





가게 내부도 깨끗하고
점심시간 지나서인지 저희까지
세 테이블 있었어요






입구 근처에 밥도 리필 할 수 있어요.



아기의자도
가족끼리와서 먹어도 되겠어요^^


수림식당 다대포점 영업시간






수림식당 새우완탕면



수림식당 가지덮밥, 새우완탕면, 가지만두
수림식당 가지덮밥








수림식당 가지만두
수림식당 가지만두
수림식당 가지만두
수림식당 가지만두



크~ 사진으로도 알 수 있는
가지만두의 겉이 바삭해보이는 비쥬얼!!






피크타임이 아니라 그런지 사장님께서
단무지와 자차이(짜사이)를 더 챙겨주셨어요.


새우완탕면은
베트남쌀국수맛이 날똥말똥한데
맛있어요ㅎㅎㅎ

꼭 새우완자랑 면이랑 같이 드셔요~





가지만두는 일단 간장 찍어먹지말고
그냥 순수 가지만두만 드세요.





배민에는 1인 세트 메뉴도 있네요.

1인 세트 메뉴는
메인메뉴와 가지만두 세트인데

직접 못가는 경우에 시켜도 좋을꺼같아요.



작성하는데 또 먹고싶네요ㅠ



운동 열심히하고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