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 궁리

땡겨요 어플로 해운대양운점 파리바게트에 포장방문

반응형

땡겨요 어플로 해운대양운점 파리바게트 포장했어요


안녕하세요 궁리하다입니다


홍이집 참숱 수제갈비 전문점에 들를겸
땡겨요 어플을 이용해서
바로 옆에 있는 해운대양운점 파바 포장했어요




해운대 오면 자주들르는 해운대양운점 입니다^^

카운터 오른쪽에 time sale 20% off도 진행중입니다




다음에 방문할 때에는
문경 오미자 그리고 장수 막걸리 쉐이크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추억의 제과점 막대아이스크림도
종류가 다양했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밀키트도
진열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한 눈에 보기 좋았담니다 ㅎㅎ







케이크 종류가 매우 다양한걸로 알고 있는데
이달의 신제품으로
부산시 캐릭터 부산갈메기
부기케이크도 보이네요

디피가 귀엽게 되어있어서
눈에 쏙 들어왔어요










케잌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생일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와 꼬깔모자

뽀로로와 크롱 말고도 2가지 모자가 더 있네요

첫째가 좋아하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아빠상어, 뽀로로, 루피 캐릭터 막대초코도 있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파바에는 핑크퐁 앙팡마들렌이 있는데
유명한 신라명과 마들레느보다 훨씬 맛있어요

첫째가 맛있는것에 반응이 격렬한데
저도 먹어보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해운대양운점은 직원분도 사장님도
모두 친절하시고 매장이 널찍해서그런지
방문할 때 마다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아요



땡겨요 어플을 이용하시면
이렇게 서비스도 주셨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