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 궁리

[부산/사하구] 뚜레쥬르 다대점 / 다대포 뚜레쥬르 / 다이소옆 / 매장내부 제품사진

반응형

뚜레쥬르 다대점 / 다대포 뚜레쥬르 / 매장내부 제품사진



안녕하세요~ 궁리하다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옆에 위치한 뚜레쥬르 다대점을 방문했습니다.


어린이집에서 아이생일잔치를 해주신다고해서
생크림케익과 파운드케익을 사기도 했던 곳입니다.


생크림케이크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신다고해요

처음에는 첫째아이의 최애♡ 티니핑케익을 사주려고했는데.. 사이즈가 제일 작은 1호라고 얘기하니 친구들과 나눠먹지못한다고,
혼자먹을 수있는 크기라며ㅋㅋㅋ
큰~ 생크림케익사주세요라네요.

보통 제일 큰 케이크가 3호인데
혹시 몰라서 사장님께 3호보다 더 큰 케익은 없는지 여쭤보았어요.

4호가 있다고하셔서
4호 + 생크림케이크 + 케이크 위에 딸기데코
이렇게 요청드렸어요



그런데 케익 옆 테두리에도 딸기를 장식해주시고
다른 과일들과 초코판까지 더 해서 만들어주셨담니다♡



^-^♡♡



오늘까지 행사인데 할인적용없이 15,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계란 10구 증정이벤트가 있었어요.


딱 하나 남은 계란입니다!


저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머니로 결제해서
할인을 받았기 때문에 해당 이벤트는 PASS ~



2월 19일까지니까 참고하세요~

네이버 포인트와 네이버머니를 같이 쓸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매장 진열사진(?)을 찍어봤어요~

전부 다는 아니지만 참고하세요^^




그때 그 도나쓰는 딸아이가 찹쌀도넛은 먹고싶은데 너무 쫀닥해서 먹여봤던 속안에는 아무것도 없는 옥수수도넛에 설탕이 발려있는 것이랍니다~


한입에 와구 쏙. 넣어버려서 입이 빵빵해지는
그런 도넛입니다ㅋㅋㅋ 이제 5살 아가씨한테는요♡




최대한 많은 케익들과 빵들을 찍어보려고 했습니다.

케이크종류가 많을 때도 ~ 적을 때도 ~ 있고

배달, 포장 어플인 땡겨요, 요기요, 배달의 민족을 모두 하고있다보니 그때마다 할인되는 이벤트가 달라서 참고하시라고 찍어보았습니다.

뚜레주르 생크림케이크 3호


뚜레주르 러브 앤 초코케이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