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 궁리

접이식 테이블 - 한달이상 사용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리입니다

 

지금도 사용중인 마블무늬의 접이식 좌식 테이블을 보여드릴려고해요

 

 

요즘 흰색, 대리석느낌

요런게 참~ 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ㅎㅎ

 

 

어른 남성이 앉았을때 요정도 ?

친정부모님과 시부모님과 함께 밥을 먹어봤는데 

총 6명의 어른들 먹기에는 괜찮은 것같아요

 

제가 주문한 사이즈는 [ 1200 * 800 ] 이었는데

여성분들은 혼자들기 버거운 무게다보니 [ 600 * 800 ] 사이즈 2개를 사는걸 추천해요

4명 먹을꺼다~ 하면 [ 800 * 800 ] 사이즈를 사면 괜찮을 것 같아요 

 

 

6명이서 먹을 일이 많고 덩치가 좀 있다~ 하시는 분들도[ 1200 * 800 ] 사이즈가 제일 큰 것 이기때문에 사이즈 측정 잘하시고 2개를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1명 앉는 너비를 800mm로 하시면 더욱 편할 것 같아요

 

 

 

 

접이식 테이블 사용한지 3달정도 되었는데도

상판두께도 12 ~ 15mm이라 한상차려도 상판이 아래로 휘어지는 건 없네요

 

 

 

 

 

 

 

 

 

참! 저는 보통 바쁘지않으면 보통 택배가 오면 바로 제품 검수에 들어갑니다 ㅎㅎ

직업병이기도 한데; 여튼 제품검수 습관들이시면 빨리빨리 일을 처리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카메라를 제품에 엄청 가까이 대고 찍은거라 모서리가 많이 손상된것같지만..

실제로는 심하진 않았어요.. 하지만 내돈주고 사용하는건데... 파손된걸 사용하다보면 

계속 신경쓰일꺼같아 업체에 조심히 .. 교환이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맘이 한결 편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테이블의 옵션입니다 (참고하세요~)


이반가구 접이식 칼라테이블 옵션 선택

 

 


 

 

 

흔히 이사 집들이때 교자상을 많이 생각하시는데 (저도 그랬담니다 ㅎㅎ)

[교자상, 집들이 식탁] 으로 검색하니

와~ 갈색깔에 유광이 빤딱빤딱한 옛교자상이 아니라 예쁜게 엄청 많더라구요

너무 싸보이지 않고 튼튼해서 잘 쓰고 있는 교자상이라 무게만 빼면 추천해요 ㅎㅎㅎ

저처럼 큰거 하나 사지마시고 작은거 2개 꼭꼭꼭....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