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 궁리

투썸 플레이스 18주년 미스터리 텀블러 구매성공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리하다 입니다. 날씨도 춥고 따뜻한 차가 자꾸 들이켜지죠? ㅎㅎ 여러분들은 투썸가시면 주로 뭐시키세요?? 전 아메리카노에 티라미수밖에 안먹는데 또 맛난 메뉴가 있을까요~?

 

 

 

 

투썸플레이스에 미스터리 텀블러를 구매하러 갔습니다. 투썸18주년텀블러가 색상도 연보라라 예쁘고, 350ml용량이라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더라구요. 가격은 소비자가 18,000원인데 실제로 구매금액만원 !!! 게다가 텀블러를 개봉하면 박스안에 랜덤 쿠폰이 들어있으니  가성비 짱이에요. 

 

 

 

 

 

투썸플레이스에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한다고해서 방문했어요. 12월에 방문했는데 이제야 쓰게됐네요ㅋㅋㅋ

행사는 2020년 12월 3일부터 ~ 재고소진 시까지인데 아직 재고 있는 매장들도 있담니다~


 

 

 

미리 매장에 방문하기전에 전화로 이벤트하고있는지 재고있는지 문의하고 방문했담니다.


 

 

 

 

 

이번 미스터리 텀블러는 라벤더와 네이비 2가지 색상중에 고를 수가 있었어요

라벤더는 실제로 보면 연보라색이고, 네이비는 검은색으로 보여요.

 

 

 

 

 

 



 

 

이벤트상품은 아니지만 LED UV텀블러(가격 42,000원) 와 투썸과 크로우캐년홈 콜라보로 담요(가격 24,000원)도 판매중이에요.

 

 



워낙 투썸플레이스하면 티라미슈가 유명해서 다른 제품들은 구경을 안해봤는데 케이크종류와 가격 공유도 할겸 찍어봤어요^^

매장마다 있는 케이크 종류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조각케이크 이름과 가격, 칼로리]

뉴욕치즈케이크 (NEWYORK CHEESE CAKE) - [310Kcal]- 5,700원레드벨벳 (RED VELVET CAKE) - [425Kcal] - 6,500원퀸즈캐롯케이크 (QUEEN'S CARROT CAKE) - [575Kcal] - 6,500원딸기 요거 생크림 - [265Kcal]  - 5,900원클래식 가토 쇼콜라 - [475Kcal] - 6,500원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 [325Kcal] -5,900원[NEW]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 [485Kcal] - 6,800원 

 

[케이크 이름과 가격]

윈터 모늬밤 케이크 - [2,560Kcal] - 34,000원뉴욕 치즈 - [2,670Kcal] - 35,000원 딸기 요거 생크림 - [1,555Kcal] - 30,000원마스카포네 티라미수 - [2,025Kcal] - 35,000원

 

 

 

 

생각보다 케이크 종류가 다양하네요^^




언니랑 같이 투썸 미스터리 텀블러를 총 6개를 구매했는데요 ㅋㅋㅋㅋㅋ

 

사람마음이란 참... 도전욕구가 있나봐요;; ㅎㅎ... 처음에 2개 골랐더니 벨 누르는 [보드게임 교환권][차량용 목베게 교환권]이 나왔담니다.

 

 

그다음 또 2개를 골랐는데 처음에 뽑았던 것과 중복되지않고 [에이리스트 콜드 브루] , [랜덤 텀블러] 를 뽑았어요.

 

 

 

그리고는 다시 2개 더~~!! ㅎㅎ;  지름신 강림했네요^^; 나머지는 [랜덤 텀블러] [1만원 기프트카드]를 뽑았어요. [폴딩포트]와 [1만원 기프트카드]는 매장에 딱 1개씩만 들어온다고해요.  다른 분들은 어떤거 뽑았나~ 블로그 많이 방문해봤는데 랜덤 텀블러를 뽑으면 소비자가로 24,000원이어서 잘뽑은거라고 하네요

 

 

 

폴딩포트도 사고싶었지만... 잘 참고 매장을 나왔담니다 +ㅁ+ !!!

 

 

 

 

 

 

 

 

 

후후.... 좋은 지름이었습니다..... 홀케이크 교환권도 갖고 싶었는데 ㅋㅋㅋ 마구 지르고나니 머리속에 홀케이크는 사라져버렸었네요

 

 

 

 

신랑이 회사에서 카누 미니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 종이컵으로 마시기에는 진하다고해서 제가 좋아하는 큰 스타벅스 텀블러를 빌려주고있었는데, 아무래도 뱃살주스타먹기에 스타벅스 텀블러가 딱이라 .. 랜덤 텀블러 당첨되서 너무 좋네요 ㅋㅋㅋ 당첨은 생각도 못했기에 미스터리 텀블러 2개 주면 커피도 마시고, 제가 만든 모과청이나, 유자청을 넣어주려고 했거든요.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지니까 좋지? 여보???

 

다~ 여보를 위해서였어 ㅋㅋㅋㅋ 

 

 

 

 

랜덤 텀블러가 베이직스텐텀블러 600ml 제품이네요 소비자가 24,000원 ㅎㅎㅎ 완전 개이득이에요 >_< 

 

 

 

 

 

 

 

 

 

 

 

 

 

 

제일 처음 뽑았던 벨 보드게임. 할리갈리라고 하는 것 같은데 제일 뽑지 않길 바랬던 아이템이라 실망했다가 벨 퀄리티가 꽤나 괜찮아서 22개월 아기 장난감으로도 괜찮을꺼같아 기분좋아짐 ...ㅎㅎㅎㅎㅎ

 

 

 

 

사용연령이 8세 이상이지만 게임은 하지않고 내가 옆에 있을때만 벨 가지고 놀게할꺼니 괜차나요~

 

 

 

 

 

투썸 에이리스트 콜드브루는 500ml 용량에 묵직한 유리병에 들어있어요. 개봉 후 냉장보관해야된다고 합니다. 병이 참 예뻐요 ㅎㅎㅎ 제조원(주)쟈뎅이네요. 쟈뎅은 편의점에서 가끔 사먹는 브랜드로만 알고 있었는데 왠지 반갑네요^^ 유통기한은 2021. 06. 28까지. 

 

 

 

 

 

 

 

 

앗; 차량용 목베게를 안찍었었네요; 찍게되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투썸 기프트카드는 바로 사용할 수는 없고 투썸플레이스 APP에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고해요.

 

 

 

 

벨 보드게임 구성안에 있는 벨 소리 생각보다 경쾌해요. 참고영상입니다 ~

 

투썸 플레이스 벨보드게임(할리갈리) 구성품 - 벨 소리 영상

 

투썸플레이스 / 투썸 / 미스터리 텀블러 / 투썸 미스터리 텀블러 / 미스터리 이벤트 / 미스터리 텀블러 용량 / 랜덤선물 / 새해선물 / 남편선물 / 반강제선물 /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