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 궁리

[핀일로] 이중세척 통5중 스텐후라이팬 / 인덕션후라이팬 - 이제 냄비2개에 프라이팬도 2개나 있네 ㅎㅎ

반응형

 

 

 

안녕하세요~ 궁리하다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핀일로] 의 20cm 스텐 후라이팬이에요~

 

결혼하면서 건강에 좋으려고 스텐 프라이팬을 샀었지만;;;

예열을 실패하면 눌어붙어버리고 ㅋㅋㅋㅋ 원래 올스텐이라 무거웠지만...

임신과 출산으로 너무 무거워서 친정에 주고 테팔과 해피콜 제품을 사용했었어요

 

 

 

 

 

그러다가 아기가 이유식에서 유아식으로 넘어가기도 했고

코팅후라이팬에 긁힘이 있는데 써도 되는 건지 아니면 다른 제품으로 교체해줘야 하는지

선택하기가 어려워서 그럴 바에야 스텐으로 가볼까~ 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죠

 

하지만 스텐후라이팬에 불 조절이 능숙치않아 불안해서 28cm 코팅후라이팬을 구매했고,

사용해보니 다른 타사 제품보다 코팅이 잘 안 벗겨지는 것 같았어요

 

사용 후 따로 프라이팬만 세척해야 되는데

코팅의 위력을 믿고 다른 설거지들과 함께 싱크대에 놔두고 설거지를 했더니

코팅 프라이팬은 긁힘이 생겼네요;;

 

긁혀도 완전히 벗겨진 건 아니라서 사용하다가 제품이 괜찮은 것 같아서 

20cm 스텐 팬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중량은 666g이고, 뜨거워짐 최소화 손잡이라 굿~

(오~ 엄청 가벼운데>_<  할 정도의 무게감은 절대 아닙니다 ㅎㅎ)

 

 

 

화장품이나 식품을 구매할 때,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을 때 제조사도 눈여겨보는 편인데 이든테크(주)라는 곳에서 제조했네요 

 

 

 

 

일반적인 스텐 재질의 제품들은 연마제가 워낙 많이 묻어있기에 닦아내는 것도 힘들고 워낙 많이 나오는데

핀 일로 꺼는 2개 전용 세척 라인으로 연마제 오염까지 철저 제거한다는 영상이 있어 더욱 신뢰가 갔어요

 

통 3중보다는 무거울걸 알지만 그래도 더 좋을 거 같아 통 5중 스텐후라이팬으로 주문했어요

 

 

 

 

비닐이 안 벗겨지도록 손잡이에 고무줄이 묶여있었는데 어찌나 짱짱하게 해 놨던지 ㅎㅎㅎ

 

 

 

가스레인지도 사용 가능하고 인덕션도 물론 사용할 수 있어요

 

 

 

 

 

 

 

 

 

 

이중 세척 후 출하되지만 그래도 스텐 제품은 초기 세척이 필수!!!

 

[준비물]

키친타월, 식용유, 주방세제(중성세제), 베이킹소다, 식초를 준비하세요

 

[초기 세척 방법]

1. 냄비에 물을 2/3 정도 받아서 식초를 2 ~ 3 스푼 넣어주고, 30분 정도 중불로 팔팔 끓여주세요.

2. 식초물이 넣어진 채로 그대로 식힌 후 주방세제를 이용하여 닦아주세요.

3.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4. 키친타월에 식용유를 2~3방울 묻혀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절대 식용유를 많이 사용하지 마세요. 더 안 닦입니다. 구부러진 림 부분을 더 많이 닦아주세요.)

5. 주방 세제로 한 번 더 씻어주세요

6. 깨끗한 행주로 물기를 제거해 주시고 보관 또는 사용해주세요.

 

 

 

 

 

 

 

 

 

 

 

키친타월에 식용유를 묻혀서 힘을 주고 박박 문질러줬는데 처음 해도 거의 묻어남이 없네요

 

 

어떤 제품은 스텐리스라고 적혀있지만 인덕션 인식이 안돼서 하이라이트에만 사용하곤 했는데 핀일로꺼는 냄비랑

스텐후라이팬, 코팅후라이팬 다 써봐도 인식이 잘돼서 굿.

 

리벳 부착방식이 아니라서 후라이팬내부세척시 걸리지 않아서 좋고, 튤립림이라기름이나 양 작은 유아식 국물 따를 때도 편하네요 ㅎㅎ게다가 원래죠라 한국산 포스코 포항 생산 304 스텐 후라이팬이 라니 안심하고 요리해먹고 있답니다

 

예열만 안 하고 바로 사용하면 더할 나위 없이 최곤데 ㅋㅋ코팅 팬 사용으로 건강 걱정하는 것보단 났겠지요? ;;;^^19,800원이라 가격도 좋고 게다가 무료배송이라 굿굿.

 

프라이팬 바닥 부분도 평평하고 매끈해서 인덕션 상판 유리가 긁힐 염려도 없어서 좋아요^^

 

 

6월에 스텐냄비와 코팅 프라이팬을 구매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지만 신혼살림 살 때 알았다면 바로 샀을 텐데 아쉽습니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