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할 궁리

[또리진공포장기] 가정용진공포장기로 쪽파, 대파 정리 보관 끝!

반응형

오늘은 시부모님이 택배로 보내주신
쪽파와 대파를 정리했습니다

눈이 좀 맵긴했지만 (
ㅡㅁㅠ)
어머니께서 손질까지해주셔서
정리만하면 끝!

요리할 생각하니
군침이 도네요ㅎㅎ


이번에 사용한 제품은
또리라는 진공포장기인데
따로 보관용기를 사용하지않고
부피도 줄고, 보관기간도 늘어난다고해서
마음이 든든~합니다

저는 대파나 양파같은건 다른 음식재료보다
보관에 신경쓰지못하면 상하기 쉽더라구요;

아깝게 음식물쓰레기로 투척하지않고
조금이라도 신선하게 보관해놓았다가
팍팍 요리해봐야겠어요
+ㅁ+




 




미리 잘라놓은 대파는
냉동실로 직행!

 


대파를 손질하고나니
자연스럽게 눈이
게슴츠레해지네요
(
=ㅁ=)

여러분들은
대파를 어떻게 보관하시나요?

728x90
반응형